우리 가게의 효과적인 온라인 진출 방법?🔍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진출 사업 4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진출 지원 사업,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온라인쇼핑몰 입점 지원🎪

소상공인 상품을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시키고 판매하여 상품의 안정적인 판로를 구축하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를 돕는 지원 사업입니다.

일반 소비자가 구매 가능한 B2C 품목을 취급하는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이 사업신청일자보다 이후인 경우에만 인정됩니다.

상세페이지 제작 지원📜

제품의 특장점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마케팅적 요소를 추가해서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하는 상세페이지 제작을 지원합니다. 상세페이지 제작은 온라인 쇼핑몰 판매를 위한 것으로, 추후 온라인 기획전을 연계해서 운영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전담셀러 매칭 지원💃

온라인 쇼핑몰 계정 운영이 어려운 소상공인을 위해, 계정을 보유하고 운영하고 있는 전담 셀러를 통해서 소상공인 제품을 판매 대행해주는 사업입니다.

연간 3,000개 사를 지원하며 전담셀러가 소상공인 제품 판매 전략을 기획하고, 채널 입점 및 판매 대행, 마케팅 등 전반적으로 지원합니다.

※ 단, 일반 소비자가 구매 가능한 B2C 품목을 취급하는 소상공인이 대상이며 배송 및 CS가 가능해야 합니다.

콘텐츠 제작 지원🔊

온라인 판매 플랫폼, SNS 및 오프라인에 활용 가능한 홍보 영상 제작·제공 및 온라인 광고, TV 광고 송출을 통한 확산을 목적으로 지원합니다.

연간 1,800개 사의 제품 홍보를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자부담 비용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촬영 시 필요한 샘플 제공은 필수입니다. 제작된 콘텐츠를 활용하여 온라인 광고 집행 및 TV광고 송출도 지원합니다.

신청 방법

판판대로 홈페이지(https://fanfandaero.kr/portal/main.do)접속 > 지원사업 > 사업 선택 후 지원

새롭게 시작하는 소상공인 종합 포털 [판판대로] 사이트에서는 온라인 판로지원사업 이외에도 다양한 지원 정책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에게 꼭 필요한 교육 수강, 스튜디오 예약, 온라인 진출 상담 등 소상공인에게 특화된 제도를 무료로 지원 받으세요!

'통합 경영관리 서비스, 비즈넵' 소식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