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업자 '정산내역 조회'로 효과적인 자금 관리

오늘, 이번 주, 이번 달 정산 예정 금액이 얼마인지 아시나요? 이제 비즈넵에서 배달앱/쇼핑몰/PC사의 정산 내역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한 줄 요약 :
온라인 사업자가 배달앱/쇼핑몰/PG사에서 언제 돈이 들어올지(들어왔는지) 한 눈에 확인 가능

사업을 하다 보면 매출액이 언제 입금 되는지 아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하지만 온라인 사업은 사업 특성상 쿠팡, 스마트스토어, 11번가 등 여러 개의 쇼핑몰을 동시에 이용하고, 각각의 쇼핑몰 정책에 따라 정산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계산하는 것이 매우 어렵고 복잡한데요. 쇼핑몰마다 일일이 로그인해서 정산 일정과 금액을 확인해야 하는데, 이것을 매일 체크하는 게 바쁜 사장님들에게는 큰 부담으로 다가오게 됩니다.

비즈넵은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고, 사장님들이 효과적으로 자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정산내역 조회’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제 배달앱/쇼핑몰/PC사의 온라인 정산 예정 내역과 입금 완료 내역을 앱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정산 예정 내역'과 '입금 완료 내역' 확인

온라인 정산 내역은 비즈넵 홈 화면에서 ‘온라인매출 오늘 입금’을 클릭하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배달앱/쇼핑몰/PG사별로 정산 예정 내역과 입금 완료 내역을 볼 수 있으며, 일/주/월/연 단위로 원하는 기간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지난달 온라인 정산 내역이 궁금하다면? 기간을 ‘월’로 설정해두고, 왼쪽 화살표 버튼을 눌러주세요! 7월 총 입금 완료 내역과 서비스별 금액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 추가하기

비즈넵은 총 14개의 온라인 서비스 연동을 지원합니다. 이용 중인 온라인 서비스를 모두 추가하고, 비즈넵에서 한 번에 정산 내역을 관리하세요.

비즈넵은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보고 싶은 서비스가 있다면, 요청해 주세요! 보다 신속하게 해당 채널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배달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 쇼핑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 SSG, 인터파크,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 PG사: 네이버페이, 제로페이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온라인 서비스 연동하고, 정산 내역 조회 서비스를 이용해 보셨나요? 그럼 이제 서비스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비즈넵의 서비스를 주변에 추천할 의향이 있는지 점수를 선택하고, 서비스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온라인 정산 내역 조회 서비스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는지, 더 보완할 부분은 없는지 등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온라인 정산내역은 모바일앱에서만 조회 가능합니다. 웹앱(PC)버전은 추후 반영될 예정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통합 경영관리 서비스, 비즈넵' 소식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