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넵 모바일 무료 세무 상담 서비스 오픈

각종 세무 업무로 고민 중인 바쁜 사장님들을 위해 비즈넵이 신규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비즈넵이 인증한 전문 세무사와 무료 상담 기회를 만나보세요.

“부가세 신고가 처음이라 막막해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을 놓쳤는데, 어떻게 해야 하죠?”

사업을 하다 보면 다양한 종류의 세무 고민을 마주하게 됩니다. 포털 사이트에 검색을 하고, 주변 사람에게 물어보기도 하지만 속 시원히 해결되지 않아 답답하기만 한데요. 이럴 때는 "아는 세무전문가 한 명만 있었어도…"라는 생각이 간절합니다.

이렇게 각종 세무 업무로 인해 혼자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비즈넵이 ‘모바일 무료 세무 상담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 세무사와 1:1 상담하고, 복잡한 세무 고민 깔끔하게 해결하세요.

[비즈넵 무료 세무 상담 신청 방법]

① 비즈넵 APP 실행 ( 앱 바로가기/앱 다운로드 )
② 네트워크에서 '무료 상담 신청’ 버튼 선택 후 '새 문의하기'
③ 사업장명, 업종/업태, 과세 유형, 문의 내용 등 기본 정보 입력
④ 담당 세무사와 모바일로 1:1 상담 진행

상담 시간: 월~금 09:00~18:00 (점심시간 미운영 12:00~13:00)

비즈넵 무료 세무 상담 서비스는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한 초보 사장님, 세무 담당자의 도움 없이 혼자서 해결해야 하는 소규모 비즈니스 사장님 그리고 7월 부가세 납부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외에도 모바일 상담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세무 고민을 해결하고 싶은 분들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넵은 앞으로도 중소사업자가 복잡한 경영관리 업무를 쉽고 편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에요.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본 서비스는 모바일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비즈넵 파트너(세무대리인) 없이 비즈넵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통합 경영관리 서비스, 비즈넵' 소식을 알려드립니다.